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2023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IZ 4회차 개최

오는 11월 18일 오후 2시 양주근린공원

등록일 2023년10월16일 19시5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청소년들이 신나고 즐겁게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시간인 2023년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IZ 4회차 [노는게 제일 좋아~♬]가 11월 18일 오후 2시 양주근린공원에서 개최된다.

 

청소년들이 직접 선정한 이번 4회차 어울림마당의 타이틀은 어울림마당의 연간 주제인 ‘신나게 즐기는 방법’에 맞춰 청소년들이 즐기며 마음껏 끼를 발산하기를 바란다는 의미로 ‘노는게 제일 좋아~♬’로 선정됐다.

 

11월 어울림마당은 2023년 야외에서 진행되는 마지막 행사로 공연과 함께 4차 산업에 대한 체험부스 운영 등 다양한 체험거리와 즐길거리가 마련돼 있다. 청소년회관은 어울림마당 무대에서 신나게 공연을 할 청소년동아리(팀)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고 있다.

 

청소년동아리(팀)이라면 누구나 신청·참여할 수 있으며, 11월 3일(금) 18:00까지 양산시청소년광장 홈페이지(https://www.yangsan.go.kr/teen) 공지사항에 게시된 청소년어울림마당 모집 요강을 참고하여 신청하면 된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으로 구성된 청소년 및 대학생 축제기획단 가온누리와 나우누리에서 행사 주제와 내용을 직접 기획하고 행사 준비·진행·평가하고, 청소년영상동아리 Wide-Angle이 직접 영상·사진촬영을 하는 등 청소년이 주인이 되는 축제가 되도록 많은 청소년의 노력이 담겨있는 축제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산시청소년회관(☎055-362-0924)으로 문의하면 된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