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동면 「착한나눔가게」제50호점 협약 및 현판 전달

창기체험휴양마을 협동조합, 착한나눔가게 동참

등록일 2023년05월17일 19시4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양산시 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종덕·송영철)는 지난 16일 창기체험휴양마을 협동조합(대표 송영철)과 착한나눔가게 50호점으로 선정하고 협약식을 갖고 현판을 전달했다.

 

농촌활성화사업 정책으로 추진된 창기체험휴양마을 협동조합은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다과, 차 등을 직접 만드는 다식 체험과 법기도요지 등 역사·문화자원을 활용해 도자기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마을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다.

 

송영철 대표는 “동면 지사협 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착한나눔가게 발굴 및 특화사업 추진으로 많은 보람을 느끼고 있다. 창기체험휴양마을 협동조합이 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마을기업으로써 착한나눔가게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이웃의 부족한 부분을 나눔으로 채워가는 문화를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 공동체가 형성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종덕 공공위원장은 “착한나눔가게 가입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큰 도움이 되어줘 감사하다”며 “나눔 문화가 널리 확산돼 우리 사회 구석구석까지 온기가 스며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착한나눔가게를 통해 모금된 후원금으로 저소득층을 위한 정성가득찬 반찬, 찾아봄데이 등 다양하고 폭넓은 동면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