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양산시, 중앙동 주민자치회, 국회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

등록일 2023년08월18일 21시2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양산시 중앙동주민자치회(회장 우현욱) 지난 17일 동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윤영석 국회의원과 함께하는 중앙동 발전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윤영석 국회의원을 비롯해 도·시의원,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등 중앙동 사회단체와 지역주민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앙동 발전 방향 모색했다. 먼저 제안서 발표로 시작되었으며, 주요 내용으로 ▲남부시장 앞 회전교차로 설치 ▲남부시장 주차장 증축 ▲삼일로·중앙로 활성화 방안이 제시됐다.

 

이 밖에도 중앙동 발전 종합계획 용역, 종합운동장 환승센터 및 도시철도 개통과 연계한 지역 살리기 등 다양한 의견이 이어졌다. 이중 양산의 상징인 ‘삼일로 살리기방안’을 핵심과제로 삼아 지역주민 의견수렴과 사업 구체화를 하자는데 의견을 모았다.

 

우현욱 주민자치회장은 “지난 3월 도·시의원과 함께 중앙동 원도심 발전 토론회를 개최한 데 이어 이번에는 국회의원과 함께 우리동의 발전 방향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일회성이 아니라 앞으로도 이런 자리가 정기적으로 마련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