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TV조선 노래하는 대한민국 양산시 편 마무리

지난 2일 본선방송 녹화 5천여명 관중 모으며 성황리 종료

등록일 2023년04월03일 21시5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2일 오후 2시 황산공원 야외 특설무대에서 개최된 ‘TV조선 노래하는 대한민국 양산시 편’의 본선방송 녹화가 5천명의 관중을 모으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MC 김종국의 재치있는 진행에 따라 진행된 본 행사는 치열한 예선을 통과한 12팀의 시민 참가자들이 준비한 멋진 춤과 노래를 통해 자신의 끼를 마음껏 펼쳤다.

 

또 행사를 빛내기 위해 초청된 초대가수 강진, 김태연, 나태주, 하동진의 환상적인 축하 공연은 행사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으며, 웃음을 자아내는 참가자 막간 인터뷰, 즉석 댄스왕 선발 등 지루할 틈 없이 진행된 다양한 프로그램은 관중들의 열띤 호응을 얻어냈다.

 

본 경연에서 최고의 무대를 펼친 참가자 가운데 각각 댄스왕 1명, 인기상 2명, 장려상 1명, 우수상 1명이 선발됐으며, 소찬휘의 ‘Tear’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홍상원 참가자가 상금 200만원과 함께 대상의 영예를 얻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오늘 행사를 통해 양산에 숨어있는 재능과 끼가 이렇게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정말 놀랐다”며 “시민들 모두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나갈 수 있는 더욱 행복한 양산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