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외식업중앙회 양산시지부, 2023년 정기총회 개최

3년 만에 대면 개최 … 모범업소 표창장 수여 및 장학금 전달 등

등록일 2023년03월17일 22시1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외식업지부 양산시지부(지부장 옥영광)는 16일 양산비즈니스센터 컨벤션홀에서 2023년 제54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3년 만에 대면으로 개최한 이번 총회에는 나동연 양산시장, 윤영석 국회의원, 이종희 양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권수열 경남지회장, 9개 시군 지부장, 대의원 등 270여 명이 참석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양산시의 외식업 발전 및 위생수준 선진화에 앞장서 주신 양산시지부에 감사를 드리며, 양산시 음식문화를 선도하는 주인공으로서 다시 찾고 싶은 양산을 만드는 데 함께 힘을 모으자”고 당부했다.

 

특히 이번 총회에는 외식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표창장 수여, 지부회원 모범자녀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2022년 주요사업 실적보고 및 2023년도 예산, 사업계획 등에 대한 의안채택 및 의결 등을 진행했다. 한편 외식업중앙회 양산시지부는 3,800여 명의 회원을 두고 시민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음식문화 개선사업에 앞장서고 있으며, 음식점 운영자와 종사자들의 권익을 대변하고 양산시 외식업 발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