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양산시, 황산공원 안전한 ‘불멍’ 서비스 제공

미니 캠프파이어존 3개소 조성 … 별도 예약없이 이용 가능

등록일 2023년03월09일 18시5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양산 최고의 힐링공간인 황산공원에서 불멍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양산시는 3월 중순부터 별도의 예약없이 누구나 이용가능한 ‘미니 캠프파이어 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불멍을 즐기기 위해선 캠핑장 예약이나 화로대 등 따로 장비를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미니 캠프파이어 존은 그런 불편함을 모두 해소하여 아무 준비없이 황산공원에 오기만 한다면 누구나 무료로 불멍을 즐길 수 있게 만들어진 공간이다.

 

또 총 3개소로 이루어진 미니 캠프파이어 존은 땔감·통나무의자 등 재활용 자원과 기간제근로자 및 양산시설관리공단 인력을 통해 예산을 거의 들이지 않고 조성됐다. 미니 캠프파이어존은 1일 2회 (16시, 20시30분) 관리자의 입회 하에 안전하게 진행되며, 야외 특성상 강우 등 기상악화 시에는 운영하지 않는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남이섬 벤치마킹의 일환으로 시행하는 미니 캠프파이어존은 캠핑장 이용객만 즐길 수 있던 불멍을 누구나 즐길 수 있게 만든 공간”이라며 “이용객들이 많은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