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양산시, 자매도시 진도군에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등록일 2023년02월22일 23시1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경남 양산시는 나동연 시장을 비롯한 관리자 공무원, 시청 축구동호회 회원 등 80여명이 자매도시 진도군과의 상생발전을 도모하고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진도군에 800여만원을 기부하며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양산시는 1998년 전남 진도군과 자매결연을 맺고 매년 열리는 지역축제를 상호 교차 방문 등 활발한 인적·물적 교류를 통해 현재까지 끈끈한 우호 협력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양산시는 지난달 문화예술회관 광장에서 설맞이 진도군 농수특산품 직거래 장터를 운영, 많은 시민들에게 자매도시 진도군을 알리고 진도 특산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양산시는 나동연 시장을 비롯한 관리자 공무원 및 시청축구동호회 회원들이 솔선수범해 진행된 이번 기부 참여를 계기로 향후 진도군과의 상호 기부문화를 조성하는 토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관리자 공무원들의 마음을 모아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에 힘을 보탤 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건전한 기부문화 확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자매도시 진도군과의 지속적인 교류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